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47047674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3326
이 글은 4년 전 (2022/1/02) 게시물이에요
있어???있다면 무슨 분야인지 말해주라
대표 사진
익인1

4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무슨 분야 일해??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1
나 사무직!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내친구 무스펙에 전문대졸인데 이름들으면 알만한 기업들어감 대신 빽으로 갔음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나!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4
나 방사선사 로컬이긴 한데 그래도 월 300받고 일해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5
나 무스펙 무자격증인데 웹툰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38
웹툰 그려?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6
간호는 간호면허 하나 있으면 암것도 없어도 취업가능하긴 해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7
보건직인데 학교빨 인맥빨로 대병다님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8
나.. 디자인.... 디자인으로 취업한건 아닌데 회사에 디자이너 자리 빵꾸나서 얼레벌레 정식 디자이너됨..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8
전공은 외국어야... 진짜 전혀상관없지 학점 3.2에 토익없고 전공 언어 자격증도 유효기간 만료라 없다시피해ㅋㅋㅋ 있는거 컴활2급,,ㅎ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10
우왕.. 어캐했어.. 부럽다ㅠㅠ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9
나 디자인.. 심지어 월급 세후 250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10
우와.. 다들 어캐한거야..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11
무스펙에 자격없으면 시험봐서 합격하는 게 가장 확률이 높긴 해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12
나는 전공자격증만 4갠데 공시 덤볐다가 우주공백 생겨서 못하는데... ㅠㅠ 그냥 취직이나할걸 여기 성공한 익들 진짜 대단하다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13
내 주변에 사무직 디자인이나 웹디?? 같은 거 하는 애들 대부분 다 스펙 없고 자격증 없어!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20
혹시 전공자이긴해 ??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13
대학 과가 완전 전공자도 아닌 듯??? 걍 비슷한 듯 안 비슷한 과들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20
고마워 !!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25
222 사무직 웹디는 내 주위 대부분 무스펙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14
디자이너 자격증 스펙 없어도 되지만 포폴까지 구리면 잡다한거 다하는 곳 갈 확률 높으니까 신중하게 고려해보길,,,,,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15
나 아는 동기는 학점 3.5에 토익 800인데 it대기업취업함.. 근데 삼촌 부서임.. 대기업인데도 여전히 빽은 존재하더라도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16
나 게임회사...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35
어떻게 들어갔어?!?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16
토익점수!!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35
토익만 높으면 돼??전공자야?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17
나 케이블방송국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18
죄다빽발로들어간거네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19
외국이긴한데 건축
그냥 이 나라 대학 건축학과 졸업한게 유일한 스펙? 경력? 이야 심지어 GPA도 안좋은 의미로 저세상급이었어ㅋㅋ
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21
컴공 졸작 하나로 들어감 ㅇㅇ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21
기사도 안 땃엉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22
나 it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22
졸작 하기도 전에 입사했어 인턴으로 ㅇㅇ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22
근데 다녀보니까 별로여서 졸작 대상 받은 스펙도 생겼고 내년에 정처기 합격하면 포폴 하나더 만들어서 다시 다른 곳 입사하려구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23
와 있겠나 하고 들어왔는데 생각보다 많네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24
나도 엄마 빽으로 경리 붙긴 했는데 일러 만질 중 알면 취업 쉬울거야 우리 엄마 회사도 디자인 만질 수 있는 사람 계속 구하는데 못 구하고 취업자리나 알바자리 알아볼래도 디자인이 젤 많음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26
나 인턴이랑 뭐 공모전 그 흔한 컴활도 없는데 붙음 근데 최종학력이 학사 아니고 석사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27
공무원 하핫...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28
근데 자격증 있는게 좋음,, 지금은 나이 어리다고 꽂아주지면 나이 먹으면 스펙도 없고 계속 한 회사에 있기도 힘들잖아 좋소면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29
나 자격증 하나도 없이 대기업 붙었어 컴공 들어와서 일하면서 3개 땄당 빽같은거 없고요 댓글에 열등감 뭐여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34
어떤 일 이었어??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29
컴공이고 개발. 코딩 시험은 봤지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34
포폴만들었지..?? 어떤식으로 했는지 알려줄수 있나…ㅠㅠㅠㅠ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29
무슨 포폴? 학교에서 한 졸업작품정도는 있지 인턴 경험 없고 학사야 코딩 시험이랑 면접 잘 봤을 뿐 여타 준비한거 거의 없어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30
냐 국회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31
자연계열 특히 생물친규들..취업한 사람있뉘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37
암무라도 qc qa로 빠지지않을까..? 그랟도 토익은 있어야함 ㅠ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31
토익890인데 더 높일까..? 생활영어 많이 필요하다고는 들었어ㅜ
4년 전
대표 사진
삭제한 댓글
(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)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31
오 학부졸업후 대학원없이 바로 준비한거야?!
4년 전
대표 사진
삭제한 댓글
(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)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31
홀리펄리 나랑 똑같아~ 다들 대학원가고 그러는데 나혼자 3학년부터 다시 시작이라서 암담ㅎㅏ다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32
금융권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33
임상병리 면허 하나만 있고 학점3.2 토익없고 아무것도 없는데 지방 종합병원 취업함!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36
촌구석 오면 가능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39
내 친구 아빠 빽으로 대기업 계열사 들어감 면접도 자기 혼자 봤다고 하던데 빽으로 취업한게 좋은건 아니지만 뭐... 나라도 그런 기회 있으면 들어갔을 것 같아서 안좋게 생각하지는 않긴함...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40
본문에서 말하는 무스펙이랑 포폴이나 시험 치는 거랑 다르지 않나...? 자격증 보다 그게 더 준비하기 어려워서 그런건 무스펙 아닌듯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41
서비스 직…
4년 전
   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불닭 디자인 바뀌고
23:05 l 조회 3
벌레 떨어지는 소린지 전등으로 날아드는 소린지 무튼 집 나가고싶음
23:05 l 조회 2
LCK 미포 진짜 잘나왔다
23:05 l 조회 3
우리집에 정신병자 2명 사는데 나 위로 좀 해주라
23:04 l 조회 7
젤네일하면 손톱 교정 돼??
23:04 l 조회 4
무신사 막차 장바구니 살말🫪🫪🫪1
23:04 l 조회 26
와 유럽여행중인데 공용부엌에서 중국인들 훠궈만들어먹음2
23:04 l 조회 15
아.. 회사동기 인스타 팔로우 끊을까
23:03 l 조회 13
눈썹 길이는 진짜 타고나야 되는 부분이라 부러움..
23:03 l 조회 10
지금 스페이스 엑스 개미들 유인하는중
23:03 l 조회 18
히닉 500갈거같음1
23:03 l 조회 19
낼 단기알바 츄리닝 안된다는데4
23:03 l 조회 20
아 모기가 결국 내 방으로 들어왔구나
23:03 l 조회 6
건대 룸정 주다방 키키 범 가본사람ㄱㄱㄱ
23:03 l 조회 2
아큐브 오아시스 난시용 말이야ㅜㅜ1
23:03 l 조회 4
난 오늘 진짜 하닉 그정도까지 떨어질 줄 몰랐음...
23:02 l 조회 46
하닉 떨어져됴 1도 감흥없다
23:02 l 조회 35
이불 바꿧어5
23:02 l 조회 39
사내에서 유부상사랑 불륜이라고 소문남 진짜 퇴사하고싶다 2
23:01 l 조회 34
아스날 집 떠나도 우리 아가문들 잘해서 뿌듯하다
23:01 l 조회 6


12345678910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23:04